픽디자인 슬링 5L 스트랩 미끄럼 방지 락 도착 by eggry


픽디자인 슬링 5L 추락 사고, 픽디자인의 대응

 지난 달 저를 고생하게 만들었던 슬링 5L 추락사건의 마무리입니다. 수리비 관련으로는 처리가 됐고 락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그 락이 어제 도착했습니다. 31일에 배송했다고 메일 왔으니까(트래킹도 뜹니다) 주말 포함 딱 일주일 정도 걸렸네요. 처음엔 버클 수정판 같은 게 오는 건가 했는데 버클은 애초에 분리 불가능한 구조라 아니었고 도착한 건 정말 락이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 설명. 버클에다가 플라스틱 락을 끼우는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방향에 주의하라고 하는군요.



 락 자체가 비대칭으로 생겨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모양으로 생겼는데 한쪽은 일직선으로 막혀있고 그게 안쪽이 되어야 합니다.



 장착 후의 모습. 장착해보면 어떤 원리인지 바로 알 수 있게 됩니다. 1차적으로 )(자 모양이 버클을 눌러주면서 스트랩이 미끄러지지 않게 됩니다. 이건 단순 빠짐 사고 뿐만 아니라 미끄러짐에 의한 원치 않는 길이 조절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하나는 비대칭으로 막힌 부분으로, 아예 버클 안쪽 구멍을 막아버리기 때문에 설사 미끄러지더라도 스트랩 자체가 통과할 여지를 없애버립니다.

 플라스틱 쪼가리라 다소 볼품없고 일체감이 감소되긴 하지만 문제점을 확실하게 해결해주는 부속이었습니다. 기본동봉은 아직 되지 않는 걸로 알고 별도의 신청 프로그램도 아직 되지 않고 있으므로 직접 요청에 의해서만 받을 수 있어 보입니다. 슬링 5L 사용하시는 분은 미국 픽디자인 홈페이지로 문의하셔서 요청하면 보내줄 듯 싶습니다. 미리미리 받으셔서 미연에 사고를 방지하세요.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Adsense Wid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2013 대표이글루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

메모장

Adsense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