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려라! 유포니엄 - 맹세의 피날레- 발표 by eggry


 "울려라! 유포니엄 -전하고 싶은 멜로디-" 발표 때 같이 발표된 완전신작 극장판 두편 중 "리즈와 파랑새"가 먼저 공개되어 지금 개봉 중이고, 나머지 한편의 타이틀과 비주얼이 공개됐습니다. 우지에서 열린 팬 이벤트에서 발표됐네요. 제목은 "맹세의 피날레". 내용은 이미 예고된 대로 소설로 먼저 나온 2학년의 쿠미코와 전국대회 얘기인 듯. 사실 "리즈와 파랑새"도 2학년 이야기의 절반 정도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원작이나 애니를 아직 둘 다 못 봤기에 그냥 들리는 얘기로만 하는 얘깁니다만.

 키 비주얼에는 저음부에 유포니엄 후배로 들어온 애가 보이고, 나머지 애들도 뉴페이스인 걸 보면 전부 1학년 신입이겠죠. 1학년 때 이미 전국대회 진출은 했으니 이번엔 성적을 좀 내지 싶은데 소설을 안 봐서 과연 금상으로 한방에 갈런지 어떨런지 전혀 모릅니다. 그나저나 부제가 "피날레"라니, 아직 2학년인데 이걸로 끝내겠다는 얘긴 아니겠죠? 피날레 후엔 앙코르 하면 된다는 지인의 얘기가 있긴 합니다만.

 현재로써 애니는 여기까지 밖에 예정이 없긴 합니다. 원작자 타케다 아야노는 3학년까지 쓰고 싶다고 했고 한편 더 쓰기에 문제 없는 여건인 거 같기는 합니다만... "맹세의 피날레"가 19년 봄이니까 1년 가까이 남았고 3학년 편이 나온다고 해도 2020년까지 가겠군요. 요즘 쿄애니 분위기 상으론 TV판으로 낼 거 같진 않겠고 나온다 해도 또 극장판이겠죠. 그나저나 일본 갈 일이 한동안 없어서 "리즈와 파랑새"는 극장에서 못 보고 보내야 할 거 같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Adsense Wid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2013 대표이글루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

메모장

Adsense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