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 솔리드 : 라이징 트레일러 by 계란소년




코지마가 닌자 가이덴이 부러웠나보다. 근데 제발 MGS2의 그 칼 조작방식은 아니길...



덧글

  • 알트아이젠 2010/06/15 11:49 # 답글

    아니면 노 모어 히어로즈거나...
  • 계란소년 2010/06/15 12:10 #

    노 모어 히어로즈 처럼 족보 없는 놈 부러워하기엔 코지마 머리가 너무 굵은 듯
  • スナヲ 2010/06/15 16:58 #

    노 모어 히어로즈하고는 차원이 틀린데[...]

    물론 썰려나가는 건 비슷하지만.
  • 靑山 2010/06/15 12:05 # 답글

    수박은 짤리는데, 아래있는 식탁보는 흠질하나안나는 신기....
  • 계란소년 2010/06/15 12:08 #

    목표만 자르는 신묘한 검술
  • 벨제뷔트 2010/06/15 12:19 # 답글

    게임 업계의 타부(와 같은 조작방식)에 도전했습니다! (...)

    진짜 그 조작 싫은데... 아니 그 이전에 라이덴 좋아하는 게 코지마 말고 누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혹 MGS4에서 라이덴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갈 만한 뭔
    일이 있었다면 또 모르겠는데 제가 아직 4는 못 해봐서...
  • 계란소년 2010/06/15 12:23 #

    그 터부라는 게 절단이나 조작[...]이라면 참으로 충격적이겠죠. 코지마는 4를 해보면 라이덴을 좋아하게 될 거라는데 저는 별로 좋아하게 되지는 않았고 그냥 상고생 하는 모습에 불쌍하다는 생각+엔딩에서의 가족 드립에 짜증만 있었죠.
  • 네코 2010/06/15 12:41 # 답글

    근데 저거 보면서 궁금했던 게..
    오브젝트의 잘린 단면은 어떻게 만들어 낸거지..?
    csg 렌더링 같은 건가 싶었는데, csg는 오브젝트를 나누는 게 아니라 합하는 방식이니 전혀 다르고..
  • 계란소년 2010/06/15 12:43 #

    나도 어떻게 만들어내는진 모르지만 절단되는 게임들이 이전에도 있긴 했음.
  • 겨리 2010/06/15 13:14 # 답글

    흐힉.... 보는순간 저걸 어떻게 구현해야 할 지 머리속에서 날아다니는 소스때문에 경기걸릴 뻔 했습니다;;
  • oIHLo 2010/06/15 13:58 # 답글

    얼굴은 훼손이 안 되겠죠? 그럼 조금 더 쉬울 것 같긴 한데...
  • スナヲ 2010/06/15 16:57 # 답글

    남의 내장 끄집어다가 전기 빨아먹는거를 보면 귀무자도 재미있게 한듯. 읭?

    근데플삼판의 칼부림 악숀은 씪썎스로 하게 만들것도 같은데 코지마감독이 그렇게 멍청할리가 없고(…)

    그렇다고 메기솔 2때의 그건…oh no
  • 나이브스 2010/06/15 17:39 # 답글

    이젠 짜르기다!
  • 블루시드 2010/06/16 09:40 # 답글

    칼질이 절대 쉬워보이진 않군요...orz
  • 존다리안 2010/06/16 16:12 # 답글

    저... 저녀석 뭡니까?!
  • 늅실러 2010/06/20 03:38 # 답글

    터부 드립은 아직도 개발중이라네요. 이쯤되면 ZOE3와 함께 영원한 떡밥이 되버릴 수도;
    그리고 전 차라리 메탈기어 솔리드 2때의 조작이 낫겠습니다.
    이가 갈리고 살이 떨리는 육축보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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